매력있는 SF영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많은 분이 집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영화감상인데 특히 넷플릭스는 코로나사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수익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영화 장르 중 시간여행, 스릴러 등이 가미된넷플릭스 SF 영화추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메테우스
첫번째로 소개할 넷플릭스 SF 영화추천는 유명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에일리언 프롤로그 격의 해당하는 영화입니다. 이는 인류의 기원에 대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도 하는데 상당히 흥미로운 내용으로 감독 특유의 깔끔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인터스텔라
이 영화는 천만 관객을 동원한 공상과학물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매튜 매커너히 주연의 아름다운 우주영화입니다. 내용은 더 이상 인류가 생존하기 힘든 지구를 떠나 새로운 정착지를 찾기 위한 위대한 여정, 그 속에서 펼쳐지는 당대한 서사와 가족애입니다. 이는 넷플릭스 SF 영화추천 중에서도 1순위라 할 수 있습니다.
폭풍의 시간
이 영화는 스페인 영화로써 SF이자 시간여행, 스릴러물입니다. 이는 폭풍과 함께 과거와 현재의 시간이 연결되어 다양한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물론 대작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볼만한 영화입니다.
블레이드 러너 2049
그 다음으로 소개할 넷플릭스 SF 영화추천은 블레이드 러너 2049입니다. 이 작품은 인간과 리플리컨트 간의 대립을 그리는 작품으로 1982년도에 개봉한 블레이드 러너의 속편격이며 원작의 30년 이후를 다루고 있습니다. 물론 액션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지만 진지하게 접근한다면 상당한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오블리비언
이 작품은 톰 크루즈의 작품으로 마이너리티 리포트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와 함께 상위권에 있는 작품입니다. 이는 오락영화이긴 하지만 영상미와 효과, 음악, 소재, 연기까지 모두 뛰어난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인비저블맨
이 영화는 넷플릭스 SF 영화추천에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잇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는 2000년에 개봉한 할로우 맨을 연상시키기도 하는 투명 인간을 소재로 하였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공포와 SF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 섀도우
이 작품은 9년 마다 반복되는 사건과 일생을 걸어가면서 파헤치는 형사에 관한 SF 스릴러물입니다. 이는 블록버스터까지는 아니지만 나름 볼만한 영화입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SF 영화추천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앞서 소개한 작품들은 졸작은 하나도 없으며 재관람을 하더라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평소 다른 장르의 영화만 선호했다면 이번에는 다른 장르의 영화를 보는 것도 또다른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