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빈센조 결과 몇부작 등장인물 메이킹

드라마 빈센조 결과 몇부작 등장인물 메이킹 :: 마지막까지 얼마 남지 않은 드라마 빈센조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배우 송중기님이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하게 되면서 방영 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이목을 끌었는데요, 빈센조는 몇부작이고 등장인물과 어떻게 메이킹 된 것인지 까지 총정리 해봤습니다.

“어떤 드라인가?”

tVN방영 드라마로,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9시부터 방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도 2월부터 시작하여 총20부작으로 구성 되었습니다. 시청률은 최신 작품이 10%대를 넘었고 최고시청률 11%정도 되었지만, 매니아층이 점점 늘고 있고 입 소문이 타서 다시보기 팬들도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은?”

남자주인공을 송중기님이 맡게 되면서 관심도가 높아졌습니다. 상대 여자주인공 홍차영 역은 전여빈 님이 맡아주었고, 장준우 역의 옥택연, 장한서 역의 곽동연님이 지정 되었습니다. 조연으로 주인공과 한 건물에 더부살이 하게 되는 주민들도 눈 여겨 보아야 합니다. 곽희수 역의 이항나, 탁홍식 역의 최덕문, 적하스님 역의 리우진, 토토역의 김형묵, 이철욱 역의 양경원, 남주성 역의 윤병희, 래리강 역의 김설진, 안기석 역의 임철수 등 조연 배우님들의 열연은 드라마의 코믹적인 요소를 담당하기도 하고 극의 긴장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또한, 악역도 빼놓을 수 없겠죠. 최명희 역의 김여진 그리고 한승혁 역의 조한철 배우님이 확정되면서 송중기님과 전여빈님의 상대 변호사 역할로 대립구조를 이루게 됩니다.

“드라마 빈센조 줄거리 소개”

본 드라마의 주인공은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라는 직업을 가졌습니다. 다소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가 첫 회부터 이목을 끌었습니다.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변호를 하여 악랄한 자를 처단 할 것인지 혹은 법적으로만 순리대로 흘러가도록 맡길 것인지, 대립을 하게 되고 한국으로 온 송중기는 거액의 금을 챙기기 위해 계획을 하며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8회의 이야기

지하에 금덩어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금가프라자 세입자들은 건물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빈센조의 의도와는 다르게 하루아침에 스타가 되어 버립니다. 그로 인해 민중의 상징이 되어 버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됩니다. 이에 준우와 명희는 바벨그룹을 통하여 자금을 받기 위해 신광은행과 불법적인 협약을 진행하려 계획을 하고 이를 막기 위해 둘은 특별한 계획으로 맞서게 됩니다.

11회 줄거리

유가족을 살해한 킬러를 단숨에 제압한 송중기는 바벨의 진짜 보스까지 찾게 됩니다. 이러던 중에 아끼는 사냥개를 잃은 준우는 송중기를 처리하려고 하고 명희의 계략으로 프라자사람들 앞에서 송중기는 체포를 당하게 되는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더불어 익명의 고발은 받은 난약사는 차영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죠.

13회의 내용.

밀실 속에서 금괴를 확인하게 되고 조 사장의 진짜 정체에 대해서도 확인하게 된 송중기는 깊은 고민에 빠집니다. 이에 준우는 바벨타워 경매 자리에 나타나게 되고 오히려 세상에 본인이 진짜 보스임을 알리게 되죠. 준우가 위협의 요소가 되자 한서와 승혁은 다른 계획을 세우가 되고 송중기와 차영은 세상으로 나온 진짜 보수를 축하하기 위해 계략을 펼칩니다.

15회 줄거리 내용.

송중기의 위기가 고조되는 내용으로 다루어 집니다. 죽음의 위기에 놓였으나 예상하지 못한 도움을 받아 가까스로 위기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준우는 언론과 협약하여 바벨그룹의 주가를 띄우기 위해 준비를 하고 이에 맞서는 전여빈과 송중기는 기상천외한 작전을 세워 대비를 하죠. 하지만 명희가 가만히 있을 리가 없습니다. 이 들을 깊게 빠뜨릴 함정을 마련 합니다.

17회,

경자의 죽음으로 마피아의 본성이 깨어나 버린 송중기는 본인의 어머니가 마지막으로 남긴 것을 보게 되었고 차영과 주성, 프라자 사람들은 유일한 가족이었던 엄마를 잃은 송중기에게 힘이 되고 위로를 하기 위해 애를 쓰지만 이미 본성이 깬 송중기는 바벨타워를 무너뜨리는 데에 집중하게 됩니다.

“드라마 빈센조 마무리”

빈센조는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이 고조 되고, 악랄한 집단 바벨타워가 어떻게 무너지는 지 주목하게 됩니다. 마지막까지 주목해 보아야겠습니다.

Post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