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앤몬스터스 2021 넷플릭스 공개 영화추천

러브앤몬스터스 2021 넷플릭스 공개 영화추천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찾아서 :: 2021 넷플릭스 공개 영화추천 러브앤몬스터스를 소개 합니다.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찾으러 가는 것이면 괴물 따위 두렵지 않았던 남자 주인공은 메이즈러너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딜런 오브라이언”이 맡게 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러브앤몬스터스는 어떤 영화인가?

2021년도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넷플릭스 공개로 영화추천으로 꼽혔습니다. 러닝타임은 109분으로 그렇게 길지 않은 시간으로 만들어졌죠. 미국에서 메이킹한 것으로 감독은 마이클매튜스가 맡았습니다.

주연 배우 및 조연 배우

라인 업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메이즈러너에서 인기가 많았던 딜런오브라이언이 주연이었고 상대 배우는 제시카 헨윅이었습니다.

러브앤몬스터스 기본적인 내용

이 영화는 넷플릭스 공개 영화추천으로 알려지면서 나오자 마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것은 아니었지만, 입 소문이 탔습니다. “로맨스 액션 어드벤처”영화로 어떻게 보면 어드벤처 요소이지만 재미 있게 풀어 내어 로맨스적인 것도 가미를 하고 액션은 화려하게 만드는 것보다 코믹스럽게 풀었습니다.

러브앤몬스터스 줄거리

이 영화는 괴생명체인 괴물이 등장하면서 시작합니다. 사람이 잘못 쏘아 올리게 된 로켓이 원인이었습니다. 로켓은 소행성의 지구 충돌을 막으려고 쏘아 올린 것이었는데, 그 때 나오게 된 유해적인 화학 물질이 문제가 되어 변이를 일으킨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몬스터로 변하거나 90%이상이 사망을 하는 등 인류는 번잡해 지게 되었습니다. 이들 중에 살아 남은 사람들은 지하 속으로 숨어 변이가 되지 않게 숨어 살게 됩니다.

무려 7년이상을 숨어서 지낸 조엘(딜런 오브라이언)은 괴생명체가 된 몬스터들이 공격하여 부모님이 사망을 하였고, 그것을 지켜보고 극적으로 살아 남은 조엘은 트라우마가 생깁니다.

몬스터가 앞에 등장하거나 보이면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는 겁쟁이가 된 것이죠. 그러던 어느 날, 무선 통신을 하던 중에 7년 전의 여자친구인 에이미와 연락이 닿게 됩니다.

7년 전에 연인 사이를 지속했을 때에도 조엘은 에이미를 사랑 했는데, 극적으로 연락을 주고 받음으로써 조엘은 에이미를 찾아가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이 것이 계기가 되어 135km밖의 세상으로 나가게 되는 여정이 시작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목숨도 아깝지 않다고 하지만 조엘에게는 트라우마가 있었고 겁쟁이가 되어 버렸기에 이는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러다 포기하려고 하던 찰나 지원군으로 등장한 보이라는 강아지를 만납니다. 힘들고 자신감이 없었던 조엘에게 용기를 심어주게 되죠. 죽음의 고비를 거듭 만나게 되는 조엘은 그럼에도 여정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지하세계에서 숨어 살던 사람들과 다르게 몬스터와 맞서서 싸우며 살아가는 클라이드와 미노도를 만납니다.

미노도는 심지어 꼬마 여전사로 체구도 작은 어린아이였습니다. 이들로 인해 조엘은 목숩을 건지게 되고 어쩌다 보니 함께 동행을 하며 스토리가 전개 됩니다. 미노도와 클라이드를 통해 괴물에게서 살아 남는 법을 터득하게 됩니다. 나름의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죠. 세상 밖에서 살아가는 방법이나 행동 강령들을 배워 가면서 몬스터 앞에서 점점 당당해 집니다. 해독작용을 하기에 좋은 식물이나 독성이 있는 식물을 구별하는 것까지도 익히게 되죠.

러브앤몬스터스 총평

다소 유치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스토리를 연기파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이 완성도 높고 몰입하게 할 만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찌질하고 겁만 많았던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기 위해 여정을 해 가면서 중반부를 지나면 서서히 강인해 지는 남자로 변하게 됩니다. 처음이 나약했지만 스마트했기에 배워주면 습득했던 것도 빨랐죠. 그랬기에 더욱 성장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드벤쳐영화이지만 구성이 괜찮고 너무 과하게 유치하기 보다는 지루하지 않게 흐름을 유지하면서 씬스틸러까지 등장하여 몰입하는 데에는 방해 받지 않을 것입니다.

Post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