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6월 17일 첫방송

여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소개

2020년 작년 한해 많은 사람들의 최애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시즌2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2021년 6월에 방영이 될 예정이며 정확한 첫 방송일은 2021년 6월 17일입니다. 또, 출연진들은 그대로 출연할 예정인 만큼 작년 한해 받았던 사랑 그대로 이어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회, 러브라인 결말

슬기로운 의사생활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많았지만 그중에서도 러브라인에 굉장한 관심이 쏠려있었습니다. 시즌 1에서는 석형은 민하를 거절하지만 민하는 계속 석형을 좋아하고 준완익순은 롱디 연애를 시작합니다. 익준은 송화에게 제대로 고백을 하였으며 겨울정원은 겨울의 고백으로 결국 키스를 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뒤 정원은 의사로 남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관전 포인트

5인방의 러브라인

우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핵심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시즌1 마지막 12화에서 송화가 속초 분원으로 잠시 떠나자 익순은 송화에게 숨겨왔던 마음을 전하게 됩니다. 이들은 오랜 친구사이였기에 더욱 고백을 망설이게 되는데, 과연 송화가 익준의 마음을 받아줄지에 대한 여부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 다음 안정원과 장겨울인데 겨울은 긴 짝사랑을 끝내기 위해 정원에게 고백을 하는데 답으로 정원이 키스를 하며 새로운 관계를 예고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이 둘이 사랑스럽게 연애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익순이 유학을 떠나 어쩔 수 없이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된 준안, 익순이 해외를 가기전 준완은 반지를 주는 것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결국 택배로 반지를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는 수취인 불명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 과연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미 결혼과 이혼을 한 석형을 자신에게 다가오는 민하를 밀어내고 전 부인의 전화를 택하였습니다. 하지만 시즌 2에서는 이 세명의 관계가 어떻게 변할지 주목하는 것도 좋습니다.

구구즈의 찐케미

대학시절부터 함께 공부하고 밴드도 하면서 오랜 우정을 쌓아온 익준과 정원, 준완과 석형, 송화는 시즌 1에서 20년지기 찐 친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래 된 만큼 밥을 먹으면서 싸우고, 만나기만 하면 싸우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진한 우정을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여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시즌2에서는 구구즈의 더욱 강력한 케미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시청자입장에선 흥미롭게 드라마 감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여름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시즌2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작년 한해 인기가 많았던 만큼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도 매우 많았는데, 시즌2가 궁금하신 분들은 6월 17일 목요일 밤9시 TVN에서 본방사수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