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클라쓰 결말 명대사 등장인물 JTBC드라마 :: 웹툰의 원작으로 드라마제작이 되었던 이태원클라쓰는 제작 소식이 전해졌을 때부터 많은 팬들로 하여금 주목을 받았습니다. 배우가 확정이 되기 전부터 싱크로율이 높은 배우들이 꼽히게 되었고 팬들 사이에서도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이태원클라쓰 등장인물
이태원클라쓰 결말을 알려드리기 앞서, 등장인물부터 살펴볼거에요. 주인공 박새로이 역할은 박서준님이, 조이서 역은 김다미 님이 확정 되었어요. 장대희 역은 유재명님이 오수아역은 권나라님이 맡아주었고, 장근원은 안보현님이 장근수역은 김동희님이 하게 되었죠. 배우진 라인업이 확정 되면서 첫 방영이 되자 마자 높은 싱크로율에 시청률은 급상승하게 됩니다. 특히 박서준님은 박새로이가 현실로 살아 난 것 같다 등의 호평을 받았어요.
기본적인 사항
편성은 JTBC에 했고, 2020년도 1월31일부터 2020년도 3월21일까지 총16부작으로 구성 되었습니다. 방영을 하고 종영 되기까지 평균적인 시청률은 16.5%를 기록하게 되었어요.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도 인기는 지속 되었고, 조이서나 박새로이의 헤어스타일 혹은 패션아이템이 붐을 일으키고
OST까지도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이태원클라쓰 줄거리 내용
주목 해 볼 만한 회 차는 어린 시절부터 정의로웠던 박새로이는 운이 나빴던 것인지, 좋지 않은 일에 엮이게 됩니다. 돈 없고 부조리한 사회 속에서 불합리한 대우를 받게 되죠. 그러던 와중에 정신적 지주였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되며 반란을 일으키고자 합니다.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 되고 각자 만의 가치관이 어떠한 의미를 가지면서 세상에서 살아가게 되는지를 그리며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7회 주요내용
우여곡절 끝에 단밤을 오픈한 새로이에게 장회장이 찾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새로이는 예전의 모습이 아닌 보다 당당하게 장회장을 마주하게 되죠.
오히려 도발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장가와 끈질긴 악연을 알게 된 이서는 새로이의 아픔을 알게 되면서 먹먹해지고 펀드매니저가 된 호진과 7년 동안 준비한 계획을 실행하게 됩니다.
이태원클라쓰 10회 내용
장가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었던 새로이. 장대희 회장을 끌어내리기 위해 해임 주주종회를 제안하게 됩니다. 장회장은 장가를 지키느냐 아니면, 아들을 보호하느냐의 기로에 서게 되고 이에 더불어 호진은 새로이에게 경고하게 됩니다.
12회 주목할 만한 내용
장회장은 최강포차 결승을 앞두고 아들 근수를 계속해서 압박합니다. 이에 맞선 새로이 또한 쉽게 무너지지 않게 대비를 하는데요. 장가는 새로이를 흔들기 위해 새로이 주변의 사람들을 건들이고 흔들기 시작 합니다. 이에 새로이는 화가 나고 불안해지죠. 툭하면 새로이에게 사랑고백을 하는 이서를 생각해도 고민이 깊어지고 복수심을 내려 놓고 마음 편하게 지냈으면 좋겠다는 수아의 고백에도 되려 각성하듯 장가를 무너뜨리고자 결심 합니다.
13회 줄거리
이서는 현이의 숨겨온 이야기를 폭로한 근수에게 치밀어 오르는 분노를 느낍니다. 한편, 근수는 오로지 새로이만을 향한 마음에 이서가 야속하게만 느껴지게 되죠. 이에 더불어 새로이는 장가를 넘어 한국 요식업계 1등을 꿈꾸게 되고 장가는 예상하지 못한 위기를 맞이하게 되어요.
이태원클라쓰 결말
장대희 앞에 결국은 무릎을 꿇게 된 새로이와 두 사람 사이에 팽팽하게 연결 되어 있는 긴장감이 고조에 이르게 됩니다. 이서를 구하기 위하여 장 회장 앞에서 굽힐 수밖에 없었죠. 근원을 피해서 이서와 근수는 도망가게 되고 회훈이 등장하게 되면서 반전을 거듭 합니다.
이서의 납치와 새로이가 죽음의 위기를 맞이할 정도로 회를 거듭할수록 보는 사람들은 앞으로의 행방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위기를 어떻게 해결하게 될 것인지 새로이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함이 더해지고 이서와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 지 이태원클라쓰 결말이 다가오면서 팬들의 관심은 더해졌어요.
웹툰에서도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라 드라마제작이 더욱 반가웠는데요, 탄탄한 스토리와 마지막까지 거듭되는 이태원클라쓰 결말 반전으로 인해 남녀에게 모두 사랑 받았던 드라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