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소개
5월 19일에 개봉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영화는 전 세계에서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개봉한 영화임에 따라 많은 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저스틴 린 감독의 작품으로써 출연자는 빈 디젤과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또한 20주년이 되는 해 10편을 개봉하고 시리즈를 마감하려하였지만 코로나 때문에 계획이 어긋나기도 하였습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등장인물이 이전보다 더 많아졌습니다. 내용 자체가 다수의 멤버들이 팀을 나눠 행동하는 것이다보니 지구촌 곳곳의 장소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줄거리
외진 곳에서 은둔생활을 하는 도미닉과 레티를 찾아온 예전 동료들은 미스터 노바디가 마지막으로 남긴 구조 신호를 전하면서 함께 이 문제를 해결하자고 말합니다. 미스터 노바디의 비행기가 추락한 곳에서 그가 숨겨둔 물건을 찾는데 성공한 도미닉 일행은 기쁨도 잠시 이 사실을 알고 귀신같이 찾아오는 이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 한명의 정체는 놀랍게도 이전에 인연을 끊은 도미닉의 동생인 제이콥이었습니다. 알고보니 제이콥은 양아치 부자로써 사이퍼와 손을 잡고 전 세계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다룰 계획을 세우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들은 이를 막기 위해 다시한번 패밀리들을 소환하게 됩니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에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를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면서 지상,상공, 국경까지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됩니다.
이전보다 약한 빌런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시리즈가 9편이나 이어온 탓에 빌런을 짜내기가 힘든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이전에 샤를리즈 테론이라는 배우를 악의 축으로 내세움에 따라 이번 역시 연속으로 등장하기에 나름 타이트한 느낌을 전해줄 것이라 많은 분이 기대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맡은 사이퍼 캐릭터는 이번 편에서 활약이 거의 없는 미미한 수준이었고, 메인 빌런인 제이콥은 인연이 끊어진 도미닉의 동생이라고 초반에 설명함에 따라 사악하지 않을 것이라 앞서 예시를 준 셈이기도 합니다. 이와 함께 양아치 부자는 외모부터 존재감이 없었음에 따라 양측의 대결에서 오는 긴장감이 많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재밌는 요소들이 많기에 지금 꼭 봐야하는 영화로 자리잡을 수 있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지금 꼭 봐야하는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장기간 이어진 만큼 영화 감상에 있어 전작을 뛰어넘을 것이라는 기대보다는 스케일이 큰 액션 오락 영화 한편을 본다는 느낌으로 감상하는 것이 가장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