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를 강타할 히어로 영화
현재 북미는 코로나 시국을 정면으로 맞서는 형국이라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그동안 개봉하지 못하고 부유했던 다양한 작품들이 관객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극장 수익도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가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현재 하반기, 7월부터 12월까지 매달 한편씩 히어로 영화가 개봉예정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월별로 어떤 히어로가 개봉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7월 블랙위도우
2021년 하반기 개봉 예정 히어로 영화 중 첫번째는 마블입니다. 그중에서도 마블 페이지 4의 오프닐을 맡은 블랙위도우가 주인공입니다. 이번에 주목할 점은 솔로 무비 블랙 위도우에서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나타샤 로마노프의 진짜 얼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는 레드룸의 실체와 빌런으로 등장하는 데스크 마스터의 강력함도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블랙위도우는 얘고편만 봐도 액션의 화려함을 선사하는 만큼 이 영화가 전 세계 박스 오피스를 깨울 수 있을지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8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이번에 소개할 2021년 하반기 개봉 예정 히어로 영화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입니다. 이는 올해 최고의 흥행 기대작이기도 한데 아무래도 제임스 건이 연출을 맡았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이 영화는 마고 로비와 이드리스 엘바의 활약, 조커의 등장까지 기대되는 부분이 참 많은 영화입니다.
9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9월에는 소니가 아껴왔던 베놈2를 공개하게 됩니다. 베놈은 전편이 중국에서 9억불 가까운 흥행을 기록하기도 하였으며 흥행을 염두하여 여러 장면들이 삭제하고 등급을 낮춰 개봉하였습니다. 이전에 이러한 상황이 있었음에 따라 올해 두번째 이야기는 과연 어떤 등급으로 심의가 나올지 관건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관객 입장에서는 화끈한 히어로의 모습을 원하긴 하지만 제작사 입장에서는 등급에서 자유로울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11월 이터널스
2021년 하반기 개봉 예정 히어로 영화 중 11월에 공개예정인 영화는 이터널스 입니다. 이는 한국 배우 마동석이 등장한다는 점에서 한국 관객들에게 굉장한 기대감을 모우고 있습니다. 이터널스의 경우 올해 아카데미에서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한 노매드랜드를 연출한 클로이 자오 감독이 연출함에 따라 더욱 기대감이 커지는 작품입니다. 하지만 중국 개봉이 불투명한 상태인만큼 아쉬운 상황에 놓이기도 하였습니다.
12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마지막으로 소개할 2021년 하반기 개봉 예정 히어로 영화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입니다. 이는 북미에서 12월 22일 공개 예정에 있는데 킹스맨 1,2와는 다르게 킹스맨 기원을 다루게 됩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해리스 딕킨슨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이 영화가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2021년 하반기 개통 예정 히어로 영화 TOP5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지친 일상을 겪고 있으신 모든 분들께 이러한 히어로 영화는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