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드라마 이미테이션 소개
KBS 금요드라마는 2015년 방영되었던 오렌지 마멀레이드 이후 약 6년 만에 KBS가 내놓는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원작 웹툰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서 서로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이 작품은 10대부터 젊은 시청자층을 노린 작품으로 젊은 배우들이 의기투합하여 아이돌 업계의 현실과 로맨스를 다루게 됩니다.
10대 드라마 이미테이션 1회 줄거리
아이돌이 되기 위한 연예고시 100만 시대, 무대 위에서 별이 되기 위해 일찍 아이들을 꿈구는 한 소녀인 마하는 작은 중소기획사에서 친구인 유진과 함께 아이돌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하지만 그 꿈앞에 거의 다가왔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머지 않아 방출이 되는데 현지와 리아와 함께 데뷔하게 된 줄 알았지만 원 멤버의 자살사건으로 인해 데뷔 후 바로 퇴출이 됩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마하가 또다른 중소기획사로 팔려가 현지와 리아와 함께 오메가3라는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한편 국내 최고 아이돌인 샥스 센터였던 은조가 콘서트 직전 사라지게 되면서 큰 위기를 겪에 되는데 다행히 그 공백을 채운 권력의 고군분투로 인해 3년 후인 2020년에도 샥스는 여전히 K팝의 정점을 찍고 있습니다. 권력은 연기 쪽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커리어하이를 찍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하지만 권력과 과거에 약간 인연이 있었던 마하가 현재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인 라리마의 짝퉁 이미지로 자신 앞에서 얼쩡거리면서 신경을 긁게 되면거 거슬리기
시작합니다. 밤녕 라리마의 짝퉁으로 지방행사를 뛰는 신세로 전략하며 생계형으로 간신히 살아가는 마하는 갑자기 매니저까지 도망이 가버리면서 아이돌의 꿈을
포기하려고 하였으나 마하와 오메가3의 멤버들은 과거 샥스를 키워낸 지학 오디션의 합격하게 됩니다. 이로써 티파티라는 새 이름을 달고 함께 무대에 서며 두번재 기회를 얻게 되면서 그후 다양한 에피소드를 맞이하게 됩니다.
마치며
10대 드라마인 이미테이션은 원작 웹툰과는 조금 다른 설정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인기가 많았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아이돌 그룹이라는 소재에 걸맞게 다양한 현역 아이돌과 기존 아이돌그룹 출신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미테이션은 데뷔에 성공을 하여 성공으로 가는 과정을 다룬 내용으로 캐릭터 설정이 조금씩 변화하기도 하여 드라마를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재미요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요즘 아이들의 장래희망은 아이돌이라고 할 만큼 아이돌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요소의 10대 드라마는 어린 친구들이 많은 관심을 갖을 수 있을 것이며 그러므로 평소 아이돌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10대 드라마 이미테이션을 추천합니다.